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건너뛰기

서브메뉴


  • quick_진료과
  • quick_진료예약
  • quick_증명서발급
  • quick_건강정보
  • quick_오시는길
  • quick_전화번호
  • 업무안내
  • 현재위치

    HOME > 이용안내 > 고객서비스 > 업무안내
      •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은 고객의 만족을 목표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으며, 고객 한분 한분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.
      •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,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.
      • 민원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이나 인적사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관리자가 답변하지 않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문의 또는 건의한 내용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해 빠른 시간 내에 답신하여 편의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    • 온라인상의 건강상담은 실제 진료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답변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      • 고객상담실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
      • 평일 :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
      • 토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      •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
      • 방 문 : 본관1층 외래약국 옆 고객상담실
      • 건의함 : 병동 및 외래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'고객소리함' 이용
      • 전 화 : 주간 - 고객상담실 (053)250-8228, 입원팀 (053)250-7553, 야간 - 입원팀 (053)250-7110
      • 인터넷 : 본원 홈페이지(www.dsmc.or.kr) 로그인 > 이용안내 > 고객서비스
      • 우 편 :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로 56 계명대학교동산병원 고객상담실
      • 처리절차
      • 접수(고객의 소리접수) > 확인(내용확인 및 혀장해결) > 답변(해당부서 협조, 신속, 정확한 답변) > 회신(전화, 인터넷 등)
      • 고객상담실 위치안내
      • 외래 1층 외래 약국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 

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
  • 이메일무단수집거부
  • 환자권리장전
  • 오시는길
  • + 응급의료센터 당직전문의진료과목
  • 41931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로 56 TEL:053-250-7114 FAX:053-250-7795
  • facebook 로고
  • twtkr 로고
  • 네이버블로그 로고
  • You Tube 로고
  • 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 마크
  • 글로벌 의료마케팅 로고
  • 전화예약 및 문의 1577-6622